본문 바로가기
해외편

태국 푸켓의 맛집 of 맛집 : S&G 레스토랑 후기

by zeroseok 2016. 11. 2.
반응형

이번에는 빠통에서 No.6 레스토랑 다음으로 

맛있었던 S&G 레스토랑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우선 위치입니다.

빠통비치 근처에 있습니다.

방라로드 길을 쭉 따라서 빠통비치까지 내려오신 다음에

마지막까지 내려와서 좌회전을 합니다.

그럼 나폴리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보이는데 거기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우선 맛은 일반적인 로컬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어디를 갈지 모르겠다면 걸어서 여기를 오세요!!

평타 이상은 칩니다. 이건 확실합니다.

 

 

 

일단 저기 사진처럼 굉장히 오래된 레스토랑입니다.

No.6 레스토랑 옆에 있는 WOK 레스토랑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쾌적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태국에서는 팟타이와 볶음밥이겠죠.

이거는 제가 시킨 메뉴네요 ㅎㅎ 볶음밥 2개랑 팟타이 2개

저는 팟타이를 정말 좋아해서

태국에서 질리도록 먹고 왔네요.

여기 팟타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빠통비치에서 로컬식당을 찾는다면

(사실 여기 주변에는 경치 좋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지만)

간단하게 점심 혹은 저녁에 드신다면

이 식당을 추천합니다.

아 물론 No.6 를 먼저 가셨다면

넘버6를 두번 가시고 여기는 한 번 와보는 걸로 ㅎㅎ

그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해외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에서 쓰어다 커피 맛집을 가다. Mia Coffee  (0) 2016.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