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편

중계동 쌀국수집 포 앤 시드니 후기

by zeroseok 2016. 11. 1.
반응형

중계동 CGV에서 영화를 보고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싶다면?

아니면 중계동이나 하계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베트남 쌀국수집을 추천합니다!

이름은 포 앤 시드니입니다!

쌀국수와 월남쌈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서울에는 총 3개의 매장이 나오는데 성신여대점이랑 중랑구 묵동이랑

중계동 쪽 해서 총 3개의 매장이 있네요.

중계브라운스톤점입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저는 차돌쌀국수를 시키고 여자친구는 팟타이 그리고 쉬림프롤 이렇게 시켜서 먹었네요~

그리고 베트남에서 아주 싸게 먹었던 맥주들도 파는데 비싸네요 ㅠㅠ

베트남에서 그래도 맥주 많이 먹었으니 ..

아래는 음식사진 입니다.

 

 

 

저는 베트남 여행에 가서 쌀국수를 처음 먹어봤어요.

그동안 먹을수도 있었는데, 괜히 맛없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현지에서 직접 쌀국수를 먹었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도 현지 만큼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이 바삭바삭한 튀김이 맛있어요.

매장은 넓지는 않아요~


솔직한 후기


베트남 쌀국수가 더 맛있었지만, 그래도 쌀국수의 깊은 특유의 향은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베트남에서 로컬식당에서 먹었던 쌀국수가 더 맛있고 깊은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쌀국수 집이 서울에도 많은데

베트남에서 현지에서 먹어봤던 분들이라면 아마 아시지 않을까..

맛은 분명 같은 것 같지만, 현지에서 먹었던 것이 더 맛있었다는걸

저는 개인적으로 그랬습니다.

그래도 베트남가서 쌀국수만 먹고 다시 올 수 없으니

한 번쯤 생각난다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