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편

종로 에머이(Emoi) 쌀국수 맛집 솔직한 후기

by zeroseok 2017. 1. 15.
반응형

직접가서 맛을 보고 체험한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쌀국수 맛집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쌀국수집은 굉장히 많죠.

제가 가본 종로 에머이 쌀국수집은 기존의 쌀국수집과 조금 달랐습니다.

요근래 쌀국수 맛있기로 뜨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

우선 쌀국수 가게는 위치를 알아볼까요? 

에머이 매장은 종로 뿐만 아니라 홍대,가로수길 등에도 있습니다.

제가 가본 종로의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종각역 9번출구에서 내리면 가깝습니다.

우선 매장 분위기가 동남아 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편안하고 꽤 넓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우선 메뉴는 기본적으로 쌀국수 보통이 있는데

프리미엄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차돌로 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롤만두와 볶음밥을 시켰네요.

그리고 쌀국수를 시킬 때 직원분이 직접 고수를 뺄거냐고 물어봅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쌀국수입니다.

국물이 굉장히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면도 굉장히 부드러워요.

면발 보이시나요? 굉장히 면이 부드럽습니다.

제가 베트남에서 먹었던 그 맛과 비슷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추도 넣어서 약간 맵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꽤 되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쌀국수 중에서 맛있었다고 손 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볶음밥

사실 볶음밥은 특별할 것이 없습니다.

그냥 평범한 볶음밥입니다. 저는 이것보다 분짜를 시키는 것을

추천하겠습니다.

그리고 롤만두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네요.

저기 소스에다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쌀국수랑 어울리는 것 같네요.

안에 고기속도 꽉차있어서 면만 먹으면

배가 안 찰 수 있는데, 롤만두를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속이 꽉찬 만두보이시나요?

양이 꽤 많아서 2명에서 먹으면 많고, 3명에서 먹으면 딱 적당한 정도입니다.

쌀국수를 먹으러가면 다른 곳 가기보다

여기를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면발이 굉장히 부드럽고 국물도 시원합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 먹었던 그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고수를 넣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